
오늘은 수원 스타필드 1층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를 샀어요

메뉴는 간단해요
새우버거도 있던데
오늘은 어메이징 더블 단품을 샀어요



주문하고 1분쯤 걸렸나
바로 나왔어요

집에 부지런히 와서 먹었는데
더블 패티지만 그렇게 크진 않네요
치즈도 녹진하게 녹아있고
양상치는 조금들었어요
맛은 👍
또 사먹을 맛이네요

애들도 엄청 좋아하겠어요
재구매 의사 100프로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노브랜드버거 #nbb어메이징버거
#햄버거 #수원스타필드맛집 #수원스타필드햄버거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수원 화서동 베트남 쌀국수 껀룽 내돈내산 솔직후기 (3) | 2025.06.30 |
|---|---|
| 수원 행궁동 젤라또 행궁당 (0) | 2025.06.28 |
| 수원 화서 트레이더스 <핸드립 케냐 싱근 오리진> 적극추천 (0) | 2024.04.07 |
| 노브랜드 간편식 [펀치볼 시래기 된장국] (2) | 2024.04.06 |
| <후마니타스> 청주 주봉마을 멋진 한옥 카페 (4) | 2024.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