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수원 화서동 베트남 쌀국수 껀룽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화서동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집인 껀룽을 소개할게요
스타필드에서 걸어서 10~15분쯤 걸려요

동네 가게 소박한 모습이죠

껀룽쌀국수와 반미를 주문했어요
양지쌀국수보다 비싼데
맛을 기대해보죠

우선 고기가 맛있어요
국물도 깔끔해요
고수도 추가로 말씀드렸는데

고수가 아주 싱싱해요
쌀국수에 고수넣고 양파절임 넣어 먹으니까 아주 맛있네요
기대이상입니다


요 반미도 빵도 그렇고
아주 훌륭해요

단면을 찍어 봤는데
계란 고기 야채 후레이크 등등
빵도 굿이예요

요 짜죠는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예요
2개인데 사진찍기전에 먹었어요 ㅋㅋㅋ
소스랑 잘 어울려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수원쌀국수 #수원껀룽 #수원스타필드맛집 #반미 #베트남쌀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