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새로
오픈한 행궁당에 가봤어요
OMN옆에 있어요
딸기모찌와 젤라또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블랙젤라또가 잘나간다고 하지만
리조와 피스타치오로 골랐어요



컵에 두가지맛 담아줘요

첫입을 먹어봤는데
부산 유명 젤라또 집보다 조금 더 달아요
전 좀 덜달았으면 좋겠어요
리조 안에 들은 쌀은 아주 조금 단단한것을 보니 누릉지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날이 더울때 생각나는 젤라또!!!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행궁당 #행리단길젤라또 #리조젤라또 #행궁동딸기모찌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수원스타필드 인근 이자카야 고도 내돈내산 후기 (9) | 2025.06.30 |
|---|---|
| 수원 화서동 베트남 쌀국수 껀룽 내돈내산 솔직후기 (3) | 2025.06.30 |
| 수원스타필드 노브랜드 버거 먹기 (3) | 2025.06.28 |
| 수원 화서 트레이더스 <핸드립 케냐 싱근 오리진> 적극추천 (0) | 2024.04.07 |
| 노브랜드 간편식 [펀치볼 시래기 된장국] (2) | 2024.04.06 |